빅토리아 탄산수 저렴한 가격과 다양한 맛 후회 없는 선택

반응형

날도 점점 더워지고 시원한 탄산이 생각날 때가 종종 있어요.

저는 평상시 건강을 생각해 탄산음료보다는 탄산수를 즐겨마시려고 노력하는 편이에요.

그중에서도 제가 가장 즐겨 찾는 탄산수가 하나 있는데요. 바로 빅토리아라는 제품입니다.

이전에 쿠팡을 통해 배향 40개를 주문했었는데 온 가족이 함께 마시니 금세 사라지더군요.

그래서 이번에 또 주문했답니다. 이번에는 그린애플향과 자몽향을 각 20개씩 구매했어요.

가격은 40개 모두 22,150이었습니다. 1개당 443원인 꼴입니다. 정말 저렴하죠?

 

로켓배송으로 주문해서 바로 다음날 오후에 받아볼 수 있었습니다.

 

자몽향과 그린애플향 빅토리아 탄산수예요. 용기도 너무 청량하고 상큼해 보이지 않나요?

저는 대중교통을 이용할 때 차음료나 탄산수를 가방에 하나씩 넣어가지고 다녀요.

이렇게 대량으로 구매해두면 외출할 때 편의점에 들르지 않고 바로 출발할 수 있어 편리하더라고요.

가격도 저렴해서 훨씬 경제적이기도 하고요.

제가 그동안 빅토리아 탄산수 중 맛본 것은 청포도향, 레몬향, 배향입니다.

레몬향은 정말 기본에 충실한 탄산수라는 느낌이에요. 가장 깔끔한 맛이랍니다.

배향은 탱크보이라는 아이스크림이 딱 떠오르는 맛입니다. 제 지인들은 모두 배향을 좋아하더군요.

그리고 청포도향은 사실 제 입맛에는 맞지 않았어요. 향이 조금 인공적으로 다가왔거든요.

그래도 많은 분들이 선호하는 맛 중에 하나라고 합니다. 저는 향에 민감한 편이라 그런 것 같네요.

 

이번에 주문한 그린애플향은 정말 상큼한 맛이에요. 진한 사과향이 느껴집니다.

그리고 자몽향은 정말 너무나도 만족스러웠어요. 지금까지 마신 탄산수 중 으뜸이었습니다.

은은한 자몽향과 동시에 굉장히 깔끔해요. 돌고 돌아 드디어 제 입맛에 딱 맞는 탄산수를 찾았답니다.

다음에도 200% 구매할 의사가 있습니다. 다음에는 수박향도 주문해보고 싶어요.

무엇보다 탄산수는 칼로리가 0이라 다이어트 중에 특히 좋아요.

임산부가 메슥거림이나 입덧을 가라앉힐 때도 좋다고 하더라고요.

갈증은 나고 시원한 탄산이 필요할 때, 빅토리아 탄산수가 어떨까요?

https://coupa.ng/bDri9Q

 

빅토리아 탄산수/탄산음료 500ml x40펫 골라담기 /수박&배 추가

COUPANG

www.coupang.com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