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이불닭발 튤립닭발 배달 후기 맛집으로 추천

반응형

저는 평소에 매운 음식을 즐기는 편이에요:) 요즘은 제가 매운 닭발에 빠져 있는데..정말 추천하고 싶은 맛집이 하나 생겼습니다! 바로 윤이불닭발!!!!!

 

윤이불닭발 다들 아시죠..? SNS에서 엄청 핫하더라고요. 그래서 정말 반신반의하면서 주문을 해봤는데! 완전.....JMT....

SNS에서 홍보하는 음식들은 솔직히 생각보다 별로인 경우가 많았는데, 윤이불닭발은 진짜! 왕추천! 믿으세요!

 

여러 차례 재주문했을 만큼 자주 찾게 되는 맛집이에요.

 

저는 튤립닭발 두개를 주문했어요. 닭발은 다 좋은데 양이 너무 아쉬운 느낌? 저는 부족함 없이 먹고 싶어서 늘 많이 주문하는 편이랍니다! 물론 남겼지만요..:) 두개는 많고 한개는 아쉬운.....

 

튤립닭발이 뭔지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있으실거같아요! 저도 그랬습니다:)

뼈닭발, 무뼈닭발, 튤립닭발 중 저는 튤립닭발을 제일 좋아하게 됐는데요. 튤립닭발은 일반 뼈닭발과 달리 발라먹기가 정말 쉽게? 쏙 빠지게?? 손질되어 있는 닭발이에요:) 무뼈닭발도 너무 맛있던데....역시 닭발은 뜯어야 제맛..

 

뼈닭발을 먹고 싶어도 약간 발라먹기가 힘들어서 잘안먹게 됐는데 튤립닭발 덕분에 그런 고민 해결 끝:)

 

급한 마음에 너무 포장을 대충 뜯었지만..! 주먹밥입니다!!! 날치알과 김, 단무지가 아주아주아주 듬뿍 들어 있어요!

역시 매운 음식엔 주먹밥...빼놓을 수 없죠.

 

윤이불닭발은 특이하게 스프도 제공해주시는데요! 스프 너무 고소하고 맛있어요..계란찜도 폭신한게 아주 엄지 척.

 

근처에 윤이불닭발 있으신 분들.....진짜 추천합니다:) 꼭 주문해보세요! 그렇게 심각하게? 엄청 맵진 않아요!

매콤한 정도에...매운 소스를 따로 찍어먹게 서비스해주시니 참고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