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밴드 티파니앤코 까르띠에 불가리 견적 및 후기

반응형

웨딩밴드를 구매하러 명동 롯데백화점 본점에 다녀왔어요. 저희는 사전에 인터넷으로 충분히 알아봤기 때문에 후보를 티파니앤코의 tco링, 까르띠에의 러브링, 불가리의 불가리링(뉴비비링)으로 정했습니다! 명동 역시 너무 복잡해서 주차하기 조금 힘들었고요. 지하 7층까지 내려가 겨우 주차에 성공할 수 있었습니다! 티파니앤코는 롯데백화점 1층 버버리 매장 옆에 위치해있어요. 대기자가 앞에 일곱? 여덟 정도는 됐어요. 입구에서 손 소독제로 소독한 후 차례가 되면 입장할 수 있어요. 

 

티파니앤코에서 저희가 본 모델은 플래티늄 TCO링 4mm였습니다. 기대를 많이 한 모델이었는데, 실제로 봐도 참 예쁘긴 하더라고요. 하지만 웨딩밴드보다는 커플링에 어울리는 느낌이었어요.

 

가격은 한 짝에 296만원으로 쌍으로 구매하면 592만원입니다. 아무래도 소재가 플래티늄, 백금이기 때문에 가격이 확 올라간 느낌이더라고요. 로즈골드는 더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었지만, 제 눈에 이 반지는 백금이 찰떡이었습니다. 일단 견적서만 받고 더 둘러보기로 했어요. 직원의 태도가 딱히 친절하다고는 느끼지 못했던 것 같아요. 물론 손님이 밀려있는 주말이라 바쁘고 예민한 탓이겠지만요. 저희는 나름대로 저희에게 정말 중요한 웨딩밴드를 알아보러 갔는데, 약간 시간에 쫓기듯 구경하고 나왔네요.

 

두 번째 본 반지는 까르띠에의 러브링이었어요. 저희는 원래 색상을 로즈골드로 볼 예정이었는데, 뜻밖에 화이트골드가 더 찰떡인 반지더라고요. 러브링은 다들 너무 흔하게 해서 일단 보러만 가자는 생각이 강했는데, 생각보다 너무 괜찮게 어울려서 끝까지 정말 많은 고민을 했답니다. 굉장히 깔끔한 디자인이라 평상시 어느 때에도 잘 어울릴 것 같았어요. 하지만 화이트골드의 변색이 걱정스러웠고, 기스가 잘 난다는 후기를 봤었기 때문에 일단 보류하게 됐어요.

 

화이트골드 러브링 다이아 한 개짜리의 가격은 270만원으로, 쌍으로 구매할 경우 540만원이었습니다! 로즈골드로 구매하게 되면, 각각 252만원으로 504만원이에요. 까르띠에는 직원이 친절하지 않다는 후기가 많아서 솔직히 별로 기대하지 않았어요. 하지만 제가 만난 분은 굉장히 친절하시고 편안하게 해 주셔서 참 좋았어요.

 

마지막으로 방문한 곳은 불가리입니다. 불가리는 다른 곳처럼 줄 서서 기다리지 않고, 방문해 휴대폰 번호를 등록하고 차례가 되면 메신저가 와요. 약 5분? 10분 정도 내에 방문하시면 됩니다! 불가리 불가리링은 뉴비비링의 변화된 새로운 이름이에요. 7월부터 가격이 한 번 더 인상된다고 해요. 불가리 불가리링은 다른 반지보다 확실히 존재감 있는 반지였어요. 두께도, 무게도 존재감이 확실했습니다! 화이트골드보다 로즈골드가 다이아도 더 눈에 띄고 더 잘 어울렸어요. 가격은 로즈골드를 기준으로 한 짝에 249만원, 쌍으로 구매할 경우 498만원입니다! 7월에 가격 인상이 있다고 하니 서두르세요! 결국 저희는 까르띠에 러브링과 불가리 불가리링 중에 고민을 하다가 결국 불가리로 결정했어요. 웨딩밴드이니 항상, 오랫동안 사용할 텐데, 제가 생각했을 때 왠지 더 튼튼하고 관리가 쉬울 것 같은 편이 불가리였거든요.

 

웨딩밴드를 저렴하게 구입하는 방법은 바로 상품권을 사용하는 거예요. 우현사, 우천사 등 여러 상품권 거래소 중 한 곳을 선택하면 됩니다. 불가리에서도 상품권을 구매할 수 있어요. 시중 상품권 거래소보다 0.1% 덜 계산되어 5,000원 정도 차이가 나요. 하지만 날도 덥고 하루 종일 반지 보러 걸어 다니는 탓에 힘들었던 저희는 그냥 불가리에서 상품권을 구매했어요. 불가리에서 상품권을 구매할 경우 계좌이체도 가능해서 참 편리하더라고요. 일반 상품권 거래소는 현금으로 준비하셔야 해요. 예쁘게 포장도 해주시고요. 초콜릿과 커피도 대접해주셨습니다.

 

저는 상품권으로 결제해서 150,000원 정도 절약했고요. 소득공제도 받을 수 있답니다.

 

보증서와 더불어 휴대할 수 있는 파우치도 제공돼요. 운동할 때, 씻을 때 등 반지를 잠시 빼둬야 할 때 유용할 것 같죠?

 

굉장히 견고하고 질리지 않고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는 웨딩밴드인 것 같아요. 무게와 두께도 마음에 듭니다! 티파니앤코는 롯데백화점 본점 1층에, 불가리와 까르띠에는 롯데에비뉴엘 본점 1층에 있습니다!

 

https://coupa.ng/bE4APL

 

다이슨 V11 플러피 엑스트라 핸디 + 스틱청소기 SV17

COUPANG

www.coupang.com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