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간단 애플쉐이크 만들기 (feat.필리핀thirsty)

반응형

제게는 인생 음료가 있어요. 바로 필리핀 프랜차이즈 thirsty의 애플쉐이크!!!!!!

어릴 적 필리핀에서 잠시 살았을 때부터 꾸준히 즐기던 음료였는데요!!!!

이 음료 때문에 필리핀에 놀러 가고 싶다고 할 정도로.... 애착을 갖고 있는 음료랍니다.

 

대개 다른 분들은 망고나 코코넛을 많이 주문하시던데... 저는 애플쉐이크에 정말 꽂혔답니다..

 

덕분에 필리핀 놀러 갈 때마다 호텔에 짐 풀고 제일 먼저 thirsty에 가서 애플쉐이크를 주문하곤 했는데요.

문득... 요즘 들어 스멀스멀 그 맛이 다시 또 그리워지더라고요.

 

그래서 결국 집에서 비슷하게라도 만들어보자!!!! 하는 마음으로 애플쉐이크에 도전해봤습니다.

 

 

 

사과를 준비해주세요. 저는 2인분을 만들거라 사과 2개를 준비했어요.

 

 

어차피 갈아버릴 거니까 대충 깍둑썰기로 썰어주세요!

 

 

블렌더 컵에 담고 우유를 넣어주세요! 저는 250-300ml 정도 넣어주었는데요. 150-200ml 정도면 충분할 것 같아요. 우유 맛이 꽤 느껴졌거든요. 다음에는 더 적게 시도해봐야겠어요.

 

그리고 거기에 설탕을 반 숟갈씩 넣어주었어요. 사실 필리핀 thirsty에서 만드는 방법을 유심히 봤었는데... 설탕이 정말 어마어마.... 하게 들어가더라고요?

그래도 저는 양심상 반수저만 넣었습니다!

건강을 위해 일반 설탕 말고 자일로스 설탕을 넣었어요.

자일로스는 사랑입니다!!!

 

믹서기에 약 1분간 갈아주었습니다! 아주 곱게 잘 갈렸죠?

 

필리핀에서 마셨던 그 애플쉐이크를 완벽하게 따라 하진 못했지만!

정말 맛있고 달았습니다!

 

바로 드실 목적이라면... 얼음 몇 개 넣어서 같이 갈아주세요!!

엄청 시원하고 맛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