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현대 주차 꿀팁 및 방문 후기

반응형

주말에 여의도 쪽에 볼일이 있어서 갔다가, 간 김에 더현대에 방문해봤어요. 오전시간이라 그런지 듣던 것 보다 인파가 북적이진 않더라구요. 생각보단 한가로운 편이었습니다! 물론 오후가 되면서 점점 사람이 많아진것같았긴 했지만요..

 

지하는 확실히 먹을거리들이 많아서그런지 조금 복잡했어요. 그래서 저는 지하를 피해서 지상만 대충 둘러보고 왔습니다:) 정말 크고 깨끗하게 잘해놨더라구요.

 

그런데..더현대 주차 엄청 비싼거 아시죠? 십분당 2000원 이더라구요. 한시간에 만이천원이란 소린데..너무 비싸서 주변에 주차장을 이용하기로 했어요.

 

여기서 꿀팁!!!

 

모두의 주차장 이란 어플인데요! 여기서는 근처 주차장 금액을 한번에 조회할 수 있어요! 바로 결제하고 이용도 가능하구요.

 

저는 BNK빌딩 주말 당일권을 구매했는데요. 하루종일 주차해도 단돈 5천원! 

IFC 바로 옆에 있구, 더현대에서 도보로 5분정도 걸려요.

더현대, IFC 둘러보고 여의도공원 산책도 할겸 해서 5천원이면 정말 저렴하고 좋은거같아요:)

 

그리고..주차장 넓고 주차자리도 꽤 많아서 널널하게 주차했네요!^^

 

모두의 주차장 어플 이용!!! 왕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