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곧 소고기 맛집 황소갈비 소갈비살 맛있는 곳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남편 생일이라 배곧에 소고기를 먹으러 왔어요~

배곧은 저희가 연애할 때 많이 데이트하러 온 동네라 예전에도 많이 왔던 맛집인데요:)

 

가성비 좋고 고기 질도 좋은 곳이라 여러분계 소개시켜 드리려고 해요~

일단 매장 내부는 보시다시피 굉장히 깔끔해요~! 좌석간 거리도 넓고 해서 편하게 고기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저희는 프렌드 B세트를 주문했어요~ 황소갈비는 갈비살과 토시살로 메뉴가 구성되어 있는데, 저희가 주문한 프렌드 세트는 한근반에 고기 구성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저희는 갈비살로만 주문했어요.

사진처럼 고기 질이 꽤 괜찮아요~!! 가성비 좋은 맛집이랍니다:)

 

밑반찬은 단촐하게 나오지만 깔끔하고 맛있어요~! 처음 반찬은 세팅해주시고 모자란 반찬은 셀프바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뜨끈한 밥에 양파랑 고기 한점 크게 올려서 한입에 왕!!!!! 먹으면 엄청 맛있어요....

진짜 핵꿀맛...

오랜만에 갔는데 역시 너무 맛있게 잘먹고 왔습니다:)

 

이집은 냉면도 참 잘해요!! 엄청 깔끔!!!! 냉면에다가도 싸먹으면 진짜 맛있잖아요....?

 

가격은 프렌드B(갈비살450+갈비살450) 기준 7만원입니다! 갈비살로만 구성된게 4천원 더 비쌌던걸로 기억해요 ㅠ

제가 자리를 잘못앉아서 메뉴판 사진은 못찍었네요 ㅠㅠ

 

토시살도 맛있긴 한데 저는 개인적으로 갈비살이...진짜 꿀맛!!!!!!!

체인점인데 다른 지점도 가봤는데 개인적으로 배곧점이 진짜 맛있는거같애요 깨끗하고!

 

아무튼 다음번에 재방문의사 300프로입니다~!!!

 

주차장에 주차도 가능한데요~! 옆 건물이랑 헷갈리지 않게 잘들어가셔요! 저희는 잘못들어갔는데 10분당 천원...이라 다시 나와서 제대로 찾아 들어갔네요ㅎㅎㅎ~!

 

지도 첨부하겠습니다

반응형